본문 바로가기
소식

Meta의 새로운 소셜 미디어 서비스 스레드

by 노마드백수 2023. 7. 10.

이전에 Facebook으로 알려진 거대 기술 기업인 Meta는 최근 스레드(Threads)라는 획기적인 소셜 미디어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. 전례 없는 사건으로 이 플랫폼은 출시 3일 만에 거의 1억 명의 구독자를 모았습니다. 이에 와이즈버즈, 플레이디, 모비데이즈 등 관계사 주가가 눈에 띄게 급등하였습니다.

 

<Meta의 새로운 소셜 미디어 서비스 스레드>

1. 스레드의 급상승

Threads의 급격한 상승은 업계 전문가와 투자자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. 기존 플랫폼이 탐내는 1억 명의 구독자에 도달하는 데 몇 달 또는 몇 년이 걸리는 세상에서 스레드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짧은 시간 내에 이 이정표를 달성했습니다. 전체적인 관점에서 보자면 Chat GPT, TikTiok 및 Instagram과 같은 인기 있는 플랫폼은 동일한 수준의 사용자를 달성하는 데 훨씬 더 오랜 기간이 필요했습니다.

 

2. 주식 시장 반응

애드테크 회사인 와이즈버즈는 실시간 입찰(RTB) 미디어를 위한 캠페인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 Meta의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인 와이즈버즈는 스레드의 성공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. 한편, 플레이디는 메타의 주력 서비스인 페이스북을 주요 고객사로 두고 있는 데이터 분석 기반의 마케팅 서비스 업체입니다. 메타와의 연결을 통해 플레이디는 Threads의 급속한 성장을 활용하고 확장되는 사용자 기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모비데이즈는 메타와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스레드가 추진력을 얻음에 따라 성장 잠재력을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.

 

<결론>

Meta의 새로운 SNS인 스레드의 놀라운 성장은 전 세계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습니다. 출시 며칠 만에 거의 1억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스레드의 전례 없는 성공은 와이즈버즈, 플레이디 및 모비데이즈를 포함한 관련 주식의 상당한 이익으로 이어졌습니다. Threads가 소셜 미디어 환경을 지속적으로 혁신함에 따라 이러한 회사는 메타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및 이 새로운 플랫폼의 기하급수적인 성장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